싱어송라이터로서 멋지게 신호탄을 쏘아 올린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의 첫 자작곡 ‘런던보이'(London Boy)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지난 2022년 11월 16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공개된 ‘런던보이’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3000만 뷰를 넘어섰는데요.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는 ‘런던보이’는 임영웅의 첫 자작곡으로, 뮤직비디오 속 임영웅은 푸들 강아지 같은 귀여운 뽀글머리와 오버핏 양복, 넓은 컨트리 스타일의 넥타이, 복고 스타일의 안경을 착용하고 시원한 보이스톤을 자랑하며 댄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임영웅은 런던의 어느 뒷골목을 연상시키는 차가운 도시 속 푸르른 불빛을 배경으로 등장해 세련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설렘과 사랑스러움을 장착한 완벽한 소년미로 팬들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켰습니다.
팬들은 ‘런던보이’ 뮤직비디오에 대해 “런던보이 3000만 뷰 축하합니다. 달달한 음색에 힐링합니다”, “영웅시대와 함께한 기적의 순간들,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스타의 길을 아주 잘 걸어가면서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고 있네요”,등의 댓글로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는데요.
한편, 임영웅은 전 세대가 한자리에 모여 나이와 세대를 불문하고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에서 팬들과 함께 축제를 즐길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