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곳곳의 인기 여행지들이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다양한 문제를 겪어 많은 목적지들이 관광객의 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여행지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여행자들을 위해 이번 여름에 방문할 수 있는 대체 여행지들을 추천합니다.
다음은 여행자들에게 대안적인 목적지를 제시하여 붐비는 관광지 대신 방문해 볼 만한 곳들인데요.
암스테르담 대신 레이던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은 코로나 이후 관광객 수를 억제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시행했는데요.
최근에는 도시 중심부의 유람선 수를 절반으로 줄이는 조치가 포함되었습니다.
대신 레이던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레이던은 암스테르담과 유사한 운하 시스템을 갖춘 아름다운 도시로, 네덜란드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과 다수의 박물관이 있어 문화적 풍부함을 자랑합니다.
카나리아 제도 대신 카보베르데
카나리아 제도는 과잉 관광으로 인해 지역 주민들이 삶의 질 저하를 겪고 있으며, 최근 큰 시위가 발생하였는데요.
이에 대한 대안으로 카보베르데는 어떨까요?
아프리카 해안에 위치한 이 섬국은 카나리아 제도와 비슷한 화산 지형과 아름다운 해변을 제공하면서, 하이킹과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인데요.
이러한 대체 여행지들은 과잉 관광으로 인한 부담을 줄이고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회에 새로운 장소를 탐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