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이 자신의 음료 브랜드 ‘효민사와’의 글로벌 시장 진출 성공을 자축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23일 효민은 라임색 오프숄더 크롭톱과 연두색 미니스커트를 입고, ‘효민사와’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유하며, “그렇게 됐습니다! 효민사와 1M 달성 축!”이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공개된 사진에서 효민은 가녀린 팔과 다리 라인을 드러내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효민사와는 출시 4달 만에 100만 캔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호주,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 여러 국가와 수출 계약을 체결,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동료 연예인 이다해, 레인보우 고우리, 모델 이소라 등도 효민의 성공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다해는 “나도 마실거야”라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고우리는 “아니 진짜 맛있다고”라며 제품의 맛을 칭찬했는데요.
이소라는 “세상에! 축하해 역시 효민이와 효민사와”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효민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가수와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제는 성공적인 사업가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녀의 다양한 활동과 성공적인 비즈니스 확장은 팬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