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퀸즈 그룹 재벌 3세 홍해인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김지원이 물오른 비주얼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20.9%, 최고 22.7%,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9%, 최고 20.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는데요.
재벌 3세의 삶을 살다가 시한부 인생을 맞이하는 홍해인 역을 통해, 김지원은 캐릭터의 깊은 서사와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해 내며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그의 연기는 드라마의 긴장감과 설렘을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외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가운데, 김지원은 웹예능 ‘살롱드립’에서 1년간의 철저한 식단 관리와 무거운 음식을 피한 노력을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제작발표회에서 재벌가에 맞는 스타일링과 수업에 신경 쓴 점도 공개하며, 캐릭터를 위한 그의 노력과 열정이 대중에게 전해졌는데요.
김지원의 인기는 광고계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대세 여성 스타들이 선택하는 소주 브랜드와 보험사 광고의 새 얼굴로 발탁되며 ‘광고의 여왕’으로 급부상했는데요.
이러한 활약은 그가 K-콘텐츠 경쟁력 조사 전문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TV-OTT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었다는 점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지원의 현재까지의 활약은 그녀의 열정과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이며, ‘눈물의 여왕’을 통해 보여주는 연기력과 비주얼, 그리고 광고계에서의 러브콜까지, 그녀의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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