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4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며 그의 변함없는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4년 4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임영웅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포함한 종합 브랜드평판지수에서 압도적인 점수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는데요.
이번 조사에서 임영웅은 참여지수 301,680, 미디어지수 631,881, 소통지수 900,766, 커뮤니티지수 856,947을 기록, 총 2,691,274의 브랜드평판지수로 타인과의 큰 격차를 보였습니다.
특히 지난 3월 대비 33.57% 상승한 수치로, 임영웅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상승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임영웅 광고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 ‘신뢰하다, 공감하다, 사랑받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하나은행, 삼다수, 유튜브’가 높게 나왔다”며, “긍정비율이 92.98%로 분석되어 대중들로부터 높은 신뢰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분석했습니다.
임영웅을 비롯해 손흥민, 손석구 등 상위권에 오른 인물들 모두 각자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내며, 광고 시장에서도 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데요.
임영웅의 경우, 그의 꾸준한 활동과 대중과의 소통 노력이 브랜드평판 1위라는 결과로 이어진 것으로 평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