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설 연휴를 맞이하여 부모님과 자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해외여행지 3곳을 선정해 추천합니다.
첫번째 태국 치앙마이: 2월의 여행 최적기인 치앙마이는 올드시티 내의 사원들과 야시장이 매력적인데요.
물가가 저렴하고 가족 여행지로 적합한 숙소가 많아, 쿠킹클래스나 요가, 마사지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앙라이 투어나 사원의 야경 투어가 가능하여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에도 좋습니다.
일본 오키나와: ‘아시아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는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는데요.
직항 2시간이면 도착하는 접근성 덕분에 가족 여행에 부담이 적으며, 오션뷰 호텔, 다이빙, 류큐왕국 볼거리, 츄라우미 수족관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녔습니다.
1월부터 벚꽃 개화와 3월 해수욕장 개장으로 봄 날씨를 만끽하기에 적합합니다.
베트남 하노이 & 하롱베이: 하노이는 베트남의 전통문화가 잘 보존된 곳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하롱베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데요.
하롱베이의 크루즈에서 1박을 추천하며, 하노이는 자유여행으로도 적합합니다.
연세가 많은 부모님과 함께라면 프라이빗 전용 차량 서비스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가족 여행지들이 있으니, 이번 설 연휴에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