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홍진경 뇌순녀?
한국의 유명 방송인 홍진경이 최근 카카오TV의 웹 예능 프로그램 ‘공부왕찐천재’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홍진경의 남동생은 프로그램에서 그녀가 재미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그녀의 깊은 내면을 가족들만이 알고 있다고 언급했는데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다들 홍진경에게 속고있지”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입니다.
그녀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뇌순녀’ 캐릭터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었으나, 과거에 그녀가 쓴 글들이 공개되면서 그녀의 깊은 사고력과 필력이 드러났는데요.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홍진경이 단순한 예능인이 아니라, 감수성이 풍부하고 깊이 있는 인물임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래는 홍진경이 쓴 글들입니다.
② 홍진경이 쓴 글
“정말 외로울 땐, 저 먼 브라질의 어떤 감옥
독방에 갇혀있는 죄수를 생각합니다.
그리고는 난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이러한 도시속,
사람들 속으로 걸어 나갈 수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러면 정말이지 위안이 됩니다.
어느 정도 위안이 되는 겁니다.
이런 식의 마인드컨트롤.
아플 때. 무서울 때. 또는 면접을 볼 때에.
떨리는 마음을 붙잡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③ 홍김동전
한편 KBS 2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 방송인 홍진경이 ‘머쓱 캠핑’에 참여하며 2PM 준호와의 커플 방 게임에 대한 희망을 드러냈는데요.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출연진이 동전 던지기를 통해 다양한 상황과 게임에 참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OTT 플랫폼 웨이브 기준 KBS 비드라마 부문에서 29주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KBS 드라마와 비드라마를 통틀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수저게임 리턴즈’ 코너는 제280회 ‘이달의 PD상’ TV 예능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그 작품성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66회에서는 지난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김숙 캠핑’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다시 개장되는데요.
홍진경은 ‘머쓱 캠핑’에 참여하며 의문의 상대와 재미있는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그녀는 상대와 만나자 “누구셔?”라며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정체를 알게 된 후에는 웃음을 자아내는 반응을 보입니다.
홍진경은 프로그램을 위해 할 수 있는 공약을 내세우며 분위기를 전환하는데요.
그녀는 “영하 40도에서도 야외 취침이 가능하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내며, 출연료 반으로 줄이겠다는 등의 대담한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냅니다.
또한, 2PM의 준호와 함께 1박 2일 동안 게임을 하고 싶다는 희망을 표현하며 은근한 사심을 드러냈내는데요.
이 밖에도 홍진경은 의문의 상대와 딱밤 맞기 대결을 벌이며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홍진경의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