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조윤희 연기 여정
조윤희는 1999년 가수 이수영의 ‘I Believe’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길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드라마 ‘황금물고기’,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는데요.
아름다운 외모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주목받는 조윤희는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② 정선희 조윤희 실물 본 반응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동물농장’에서 정선희는 조윤희와의 만남에서 “조윤희 씨 실물 영접은 처음인데 짜증 난다”며 부러움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조윤희의 외모는 동료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조윤희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한 배우 이동건과 2017년 결혼했으며, 이듬해 딸을 출산했는데요.
그러나 결혼 3년 만에 합의 이혼하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후 조윤희는 ‘어쩌다 마주친 그 개’,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했는데요.
그녀는 최근에 종영한 SBS 금토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고명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내년 3월에는 ‘7인의 탈출 시즌 2’를 통해 다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조윤희의 지속적인 활동과 변함없는 매력은 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③ 조윤희 이동건 딸
한편 이동건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딸 로아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팝업 스토어 오픈런에 참여하는 등 딸을 위한 노력을 보이며 딸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로아의 재치 있는 대화와 아빠 이동건에게 화장을 해주는 장면은 큰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이동건과 로아의 다정한 식사 시간과 대화는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었는데요.
특히 로아의 “아빠랑 같이 살았으면 좋겠어”라는 말에 이동건은 진심 어린 대답과 약속으로 답했습니다.
헤어짐의 순간, 로아의 눈물과 이동건의 위로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달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