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전현무 ‘서치미’
‘런닝맨’ 멤버들인 지석진, 송지효, 하하가 U+모바일tv의 추리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에 출연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서치미’에서 플레이어 하하는 ‘찐지인’ 지석진을 찾아야 하며, 방해꾼으로는 송지효가 활약하는데요.
이들은 지석진의 등장에 환영의 기립 박수를 보내며 그의 위엄을 입증했습니다.
② 전현무 비혼설?
‘런닝맨’ 녹화 외의 친분에 대한 의혹을 지석진이 일축하며, 자신이 후배들의 상담 맏형임을 자부했는데요.
전현무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며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공개되었습니다.
‘시치미단’으로 참여한 조정식이 전현무의 ‘비혼설’을 언급했고, 이에 전현무는 “저 형 때문에 그런 거다. 절대 하지 말래”라고 이유를 밝혔고, 지석진은 “내가 언제 결혼하지 말라고 그랬니~”라며 세상 억울해해 ‘시치미단’을 폭소하게 했습니다.
지석진은 이에 대해 해명했는데요, 한편 하하와 송지효, 이은지, 곽범, 조정식이 함께하는 ‘서치미’에서 지석진을 찾는 모습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③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가수 자이언티가 AI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는데요.
한편 이영자가 AI에게 전현무에 대해 물어보자, AI는 전현무의 다양한 활동과 성격을 상세히 설명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양세형은 믿기 어렵다며 감탄했고, 전현무도 작가의 소행이 아닌지 의심했습니다.
이영자가 전현무의 연애 상태에 대해 물었을 때, AI는 전현무의 개인적인 정보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고 답변했는데요.
이에 전현무는 AI의 예의 있는 대답에 안심하며 웃음을 지었습니다.
자이언티가 ‘2023년 MBC 연예대상 수상자’에 대해 질문하자, AI는 기안 84의 대상 수상 가능성을 언급하며, 그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를 통해 인기를 얻었다고 상세히 답변했습니다.
이에 전현무는 AI의 정확한 대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재치 있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번 방송은 AI의 발달과 예능 프로그램과의 접목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