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김국진 강수지 예능 동반 출연
TV CHOSUN의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가 돌아오는 가운데, 김국진 강수지 부부가 스튜디오 MC로 나서며 결혼 생활을 최초 공개합니다.
이번 부부 리얼리티 동반 출연은 두 사람에게 처음 있는 일인데요.
최근 공개된 ‘조선의 사랑꾼’ 시즌2 영상에서 김국진 강수지 부부는 명불허전 ‘사랑꾼’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강수지는 자기소개를 하며 쑥스러워했고, 김국진은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칭도 공개하며 부부싸움조차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② 김국진 조선의 사랑꾼2
결혼 후 처음으로 부부 리얼리티에 출연한 김국진 강수지 부부는 ‘조선의 사랑꾼’ 시즌2의 새로운 MC로 활약하며, VCR을 통해 달콤한 결혼생활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입니다.
‘조선의 사랑꾼’ 시즌2는 12월에 TV CHOSUN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김국진 강수지 부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③ 라디오 스타
오는 29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장동민, 박재정, 정용화, 권은비가 출연하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29일 방송되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특집에서 박재정은 과거 ‘라스’ 섭외 거절 이유부터 억대 광고 모델 시절의 추억, 전지현과의 일화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박재정은 김구라의 추천으로 ‘라디오스타’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특히 ‘동상이몽2’ 출연 제의를 거절한 이유에 대해서도 밝혔는데요.
또한, 그는 과거 광고에서 전지현과 연인 호흡을 맞춘 일화를 회상하며, 전지현이 기댔던 어깨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외에도 박재정은 ‘발호세’ 짤에 대한 해명과 털 자랑 퍼포먼스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MC들과 게스트를 폭소케 했는데요.
박재정의 회심의 첫 ‘라스’ 활약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스타’는 MC들의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의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