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MBC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의 최근 방송에서는 대만 출신의 남편 첸 웨이치와 한국인 아내 장주연이 출연했는데요.
이 부부는 각각 피아노와 플루트 전공의 음악가로, 남편 첸 웨이치는 세계적인 음악 대학의 수석 졸업생입니다.
그러나 한국에서의 생활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점철되었는데요.
아내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호소했고, 남편은 월급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했으나 결국 통장이 마이너스 상태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② 8,000만원 탕진
이들 부부는 아내의 친정어머니 명의로 받은 8000만 원의 대출금 문제로 갈등을 겪고 있는데요.
아내는 숙박업을 시작하기 위해 이 돈을 사용했으나 호주 가는 데에 1000만원, 차 할부금으로 1500만원, 울타리 1000만원, 집을 짓기 위해 터 닦는 데에 2000만원 등을 소비했으며 돈이 부족해 무산되었다고 설명했는데요.
남편은 빚을 갚기 위해 수십년 동안 매달 60만 원씩 지불해야 하는 상황에 대해 막막함을 표현했습니다.
막막함을 표현하는 남편에게 아내는 내가 “한마디만 하면 네가 말이 더 많다. 진짜 재수없다” 이에 더해 “XXX 같아 넌! 네가 나한테 뭘 해줬는데” 라며 욕설을 퍼부었습니다.
더욱이 아내는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와의 분리가 어려웠으며, 어머니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는데요.
아내는 어머니에 대한 심리적 의존과 어린 시절 겪은 정신적 고통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부부의 경제적, 정신적 어려움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③ 오은영 리포트 알코올 지옥
한편 MBC의 인기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 지옥’의 최근 방송에서는 새로운 시리즈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의 시작을 알렸는데요.
이 특집 프로그램은 오은영 박사가 주도하여 알코올 문제를 전문적으로 다루며, 알코올 문제 전문의와 협력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알코올 문제로 고통받는 이들의 사연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이미 800명 이상의 신청자가 있음을 밝혀, 알코올 문제의 심각성을 부각시켰는데요.
프로그램에는 특별 게스트로 MC들도 참여할 예정이며, 배우 김응수가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의 예고편에서는 10명의 참가자들이 알코올 지옥 캠프에서 술을 마시며 무단 탈주를 시도하는 등의 문제 행동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7박 8일간 진행되는 알코올 지옥 캠프의 과정을 담아, 술로 인해 일상을 잃어버린 사람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은영 리포트 알코올 지옥’은 오는 27일 밤 10시 45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2
느
금!
ruddms
쓰레기같은 방송! 철 모르는 젊은애들이 따라할까 두렵고 내용이 진짜 사실인지도 의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