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UDT 덱스, 연기자 데뷔
UDT 출신으로 유튜버로 활동 중인 덱스가 연기자로의 첫 도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덱스는 이전 웹 예능 ‘가짜사나이2’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 지옥2’에서 교관 및 출연자로 활약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최근에는 웹툰 원작 드라마 ‘아이쇼핑’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다는 사실로 다시금 화제의 중심에 섰는데요.
많은 언론들은 덱스의 새로운 도전으로 “새 드라마 ‘아이쇼핑’에 출연하여 연기자로의 데뷔를 꾀한다”라고 보도했습니다.
덱스 측에서도 “드라마 ‘아이쇼핑’에 대한 출연 제안을 받아 논의 중에 있다”는 입장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② 덱스 르크크 이경규에서 연기 걱정된다.
덱스는 최근 이경규의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에 출연하며 연기에 대한 생각을 공개했는데요.
그는 “연락을 많이 받고 있어 연기에 한 번쯤은 도전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으나, “표정이 많은 사람이 아니어서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된다”라며 솔직한 걱정도 드러냈습니다.
덱스는 그간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해왔는데요.
유튜브 활동 외에도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피의 게임2’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의 연기자로의 데뷔가 팬들에게 어떤 반응을 가져올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③ 먹술단
한편 MBC에브리원 ‘먹술단’의 최근 방송에서 우주소녀 다영이 놀라운 발언을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요.
10월 27일 방송 예정인 ‘먹술단’ 에피소드에서 김준현, 덱스, 우주소녀 다영은 속초로의 먹방 여행을 펼칩니다.
특별 게스트로 트로트 가수 장군이 합류해 먹방의 재미를 더합니다.
방송에서는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속초 시장의 순댓국 전문점을 시작으로, 아바이순댓국, 오징어 순대, 그리고 색다른 재료가 조합된 무지개 순대 등 속초의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는데요.
특히 먹술단원들 사이에서 순대 쟁탈전이 벌어진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다음 코스로 먹술단원들은 집밥 느낌이 물씬 나는 순두부집을 찾아갔는데요.
다양한 순두부 메뉴가 선보여지는 가운데, 다영은 “저는 평생 콩밥만 먹고 싶어요”라는 뜻밖의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이에 김준현은 재치 있게 대응하며 방송의 분위기를 더욱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먹술단원들은 속초의 물회 전문점을 방문하는데요.
이미 속초 여행의 필수 코스로 알려진 이곳에서 덱스는 화려한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먹술단’은 맛있는 음식과 유쾌한 대화가 어우러진 신개념 먹방 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신 에피소드는 10월 27일 금요일 밤 12시에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