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박은빈 연애 경험 없다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은빈이 자신의 연애 경험이 없음을 고백하며 주목받고 있는데요.
박은빈은 최근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나, 그녀의 연애 경험에 대한 고백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2016년 드라마 ‘청춘시대’와 관련된 인터뷰에서 박은빈은 자신과 드라마 속 캐릭터 송지원이 공통점으로 ‘모태솔로’임을 밝혔는데요.
그녀는 “주변에서는 믿기 힘들다고 하지만, 저는 모태 솔로라는 사실에 크게 부담을 느끼지 않는다”고 담백하게 표현했습니다.
② 박은빈 이상형 고백
카카오TV 오리지널 ‘톡이나 할까’에 출연하며 박은빈은 “모태 솔로라는 레이블에 대한 부담감이 있어 숨기려 했지만, 결국 그것이 나의 진짜 사실이다”라며 솔직한 내면을 드러냈는데요.
또한 “솔로임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모태 솔로’라는 말이 사람을 문제 있는 것처럼 만들어선 안 된다”고 강조하며, 현 사회의 시선에 대한 당찬 반발을 보였습니다.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는 박은빈은 “순수하고 자상한 스타일의 남자를 선호한다. 나를 많이 챙겨주며, 친구처럼 편안하게 대해주는 남자가 좋다”고 답하여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는데요.
박은빈의 솔직하고 담백한 고백은 많은 팬들로부터 공감과 지지를 받으며, 그녀의 인기는 더욱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③ tvN 무인도 디바
한편 박은빈은 새로운 근황을 전했는데요.
tvN의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주인공 서목하(박은빈 분)와 윤란주(김효진 분)의 모습을 담은 워맨스 포스터가 최근 공개되었으며, 다가오는 방송에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공개된 워맨스 포스터에서 서목하는 두 손을 허리에 올린 채 “반드시! 최고로! 해내봐요 우리!”라는 열정적인 메시지와 함께 그녀의 포부를 밝히며, 윤란주 역시 밝은 웃음을 지으며 그에 화답하는 모습이었는데요.
두 사람의 머리 위에 떠 있는 ‘단 하나의 꿈, 우리들의 인생 역주행 도전기’라는 문구는 이 드라마의 주요 테마를 강조하며, 서목하와 윤란주의 목표와 도전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서목하는 15년 동안 무인도에서 생존해온 인물로, 세상의 흐름에서는 멀어졌지만 그로부터 얻은 깊은 인간적 이치를 통해 세상 앞에 서는데요.
한편, 윤란주는 과거 큰 인기를 누렸던 가수로서 현재는 지방 행사 스케줄도 힘들게 받는 상태로, 그녀의 인생은 큰 변화와 위기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둘의 만남은 서로에게 큰 변화를 가져오는데요.
서목하는 자신의 팬인 윤란주를 통해 가수로서의 성장을 이루게 되고, 윤란주는 서목하의 영향으로 다시금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장발로 변신한 박은빈의 눈부신 미모와 함께 윤란주의 애틋하고 다정한 눈빛이 공개된 포스터에서 눈길을 끌며, 이들의 새로운 전성기가 예고되고 있는데요.
특히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보여준 서목하와 윤란주의 ‘방구석 콘서트’는 두 디바의 찰떡같은 호흡을 예고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무인도의 디바’는 10월 28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