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이세영 계약 결혼뎐: 티저에서 한복룩 선보이다
배우 이세영이 차기 사극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주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공개된 티저에서 그녀의 아름다운 한복룩과 독특한 포스터 디자인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세영은 티저에서 붉은 치마와 미색의 저고리로 화려하게 등장했으며, 당의와 함께 곱게 땋아 내린 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뽐냈는데요.
또한, 이세영은 분홍색과 어두운 푸른 계열의 한복을 입으며 서정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② 이세영 박연우 역으로 눈길
MBC 새 금토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최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세영이 19세기 조선과 21세기 현대를 연결하는 궁궐 문 앞에서의 모습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세영은 박연우 역으로 출연, 시공간을 초월하는 판타지 로맨스의 중심 인물로 관심을 모읍니다.
극 중 박연우는 조선시대의 유교걸로서, 정체 모를 인물에게 납치되어 우물에 던져지는 사건을 겪게 되며, 이를 통해 21세기로 시간 이동하는 타임슬립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미색의 저고리와 빨간 치마를 입은 이세영은 단아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선보이며, 그녀의 양 옆을 날아다니는 나비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합니다.
제작진은 “티저 포스터는 박연우가 타임슬립 하는 내용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디자인하였으며, 팬들에게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영상미와 서사를 기대하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오는 11월 중 첫 방송 예정입니다.
③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3
한편 지난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18회 서울드라마어워즈(SDA 2023)’의 레드카펫 행사가 화려하게 펼쳐졌는데요.
이날 행사에는 국내외 스타들이 참석해 눈부신 레드카펫 패션쇼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배우 이세영과 방송인 전현무는 이날 레드카펫에서 눈에 띄는 포토타임을 가졌는데요.
두 스타의 화려한 패션과 무대 위에서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현장을 방문한 팬들뿐만 아니라 관전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밖에도 배우 이성민, 이상엽, 가수 김호중, 김다솜 등 많은 연예인들이 레드카펫에 참석, 이날의 행사를 더욱 빛내 주었습니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2006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하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로, 매년 40~60개국을 대표하는 300여 편의 드라마가 경쟁하는데요.
또한, 매년 50여 명의 국내외 수상자가 참여하는 이 행사는 국제적인 규모를 자랑합니다.
올해는 44개국(지역)에서 역대 최다인 344편의 드라마가 출품되어 관심을 모았는데요.
시상식은 KBS 2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어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