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김고은 x 공유 도깨비 커플 디스커버리 화보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3FW 시즌을 맞이하여 배우 공유와 김고은과 함께하는 특별한 화보 컬렉션을 선보였는데요.
앞서 공유와 함께한 남성 경량 패딩 컬렉션을 공개한 이후, 이번에는 김고은과의 협업으로 여성 다운 자켓 라인업 화보를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이 중, ‘벨라 튜브 여성 경량 숏패딩’ 화보는 특히 주목을 받았는데요.
김고은의 맑은 미소와 함께한 화보에서는 23FW 아웃도어 라이프를 향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여유롭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가 돋보였습니다.
김고은이 화보에서 착용한 ‘벨라 튜브 여성 경량 숏패딩’은 다이아몬드 튜브 퀼팅 패턴과 세미 오버핏이 적용된 디자인으로, 유러피안 구스 충전재를 활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내구성과 경량성, 보온성을 자랑하는데요.
이에 따라 활동적인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포멀한 일상 스타일링에도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
추가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9월 말 완연한 가을을 맞이하여 김고은을 주인공으로 한 23FW 브랜드 필름을 공개할 예정인데요.
영상에서 김고은은 자연 속 여행기를 통해 아웃도어의 매력을 전달하며, 여성들에게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이 특별한 브랜드 스토리는 추석 연휴와 함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는데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경량 패딩은 이번 시즌에도 디스커버리의 주력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며, 다양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갖춘 다운 자켓 라인업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는데요.
마지막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3FW 시즌 상품 라인업은 디스커버리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② 도깨비 촬영지
한편 김고은과 공유는 드라마 도깨비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으며 종영한 지 6년이 된 지금까지도 두고두고 회자 되고 있습니다.
도깨비는 캐나다 퀘벡에서 주로 촬영 되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문화 유산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독특한 여행지로, 많은 여행자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퀘벡 시티는 북미에서 유일하게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시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에도 등재되어 있는데요.
그 중심인 코바르 디스트릭트의 골목을 걷다 보면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단풍의 도시라고도 불리는 퀘벡은 퀘벡 주 의사당 주변의 아름다운 단풍나무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또한 의사당 앞 분수대는 ‘도깨비’의 촬영지로도 유명하여, 많은 K-Drama 팬들이 이곳을 찾게 됩니다.
③ 단풍의 도시 퀘벡
특히, 샤토 프롱트낙 페어먼트 호텔과 생 드니 테라스는 드라마 속 주요 장소로 등장,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데요.
생 드니 테라스에서는 로렌스 강변의 탁 트인 경치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세인트 로렌스 강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고래들을 관찰할 수 있는 투어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 여름에는 여러 종류의 고래들이 이 지역에 모여들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퀘벡은 그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독특한 분위기와 매력, 그리고 따뜻한 사람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단풍의 도시에서 ‘도깨비’의 흔적을 따라가며 특별한 여행을 경험해보세요.
분명히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0